3월, 추운 겨울이 지나 날씨도 포근해지고 놀러가기 좋아지고 놀러가기 좋은 요즘, 움츠리고 있던 몸을 움직이려고 이곳 저곳 놀러갈 곳을 알아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영화보기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영화관에 가시거나 이달에 하는 영화제 정보를 찾아보실텐데요. 상업적인 영화를 선호하지 않거나 영화로 신선한 자극을 받고 싶은 분, 그리고 독립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3월의 나들이로 "인디플러스 展_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 어떠신가요??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가 1주년을 맞이해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상상발전소 독자 여러분들께 3월의 시작과 함께 시작되는 "인디플러스 展_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독립영화관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인디플러스'에 대해 아실테지만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먼저 '인디플러스'에 대한 소개를 하고 "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인디플러스'는  한국 독립영화 뿐 아니라 국제적인 독립영화들을 상영하는 제 1의 독립영화전용관입니다. '인디플러스'에서는 예술영화전용관, 시네마테크전용관과 함께 병렬적인 다양성영화 지원체계를 수립해 한국독립영화의 안정적인 상영공간 확보 및 상영기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독립영화들이 상영될 수 있게 힘쓰고 있는 인디플러스는 2011년에 개관했고 올해로 1주년을 맞이해 1주년 개관 기념 영화제를 개최하는데요.


영화제에는 총 27편의 독립영화들이 상영되며 2012년 전설이 될 한국 독립영화, 배리어프리 영화 체험 ,아시아 다큐멘터리 교류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작 3편의 감독인 데이비 추, 위 쒼, 리 칭휘 감독이 영화제에 초청인사로 한국을 방문해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고 합니다.


다양한 독립영화들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알차디 알찬 "인디플러스 展_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
영화제는 3월 1일부터 3월 11일, 11일간 진행되고요. 영화제 상영일정은 아래 시간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라인업 정보에 대해서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indieplus.or.kr/jsp/sub06/sub02.jsp

 

 

다양성영화의 활성화와 기반확보를 위해 독립영화와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인디플러스와 인디플러스의 첫돌 행사인 "인디플러스 展_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


독립영화를 사랑하시는 분들과 3월의 특별한 영화제를 찾으시는 분들은 영화제 기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상상발전소 기자인 저도 영화제기간, 놓치지 않으려 출동합니다.
"인디플러스 展_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로 특별한 3월, 영화제 관람 후 후기를 올릴 예정이니 상상발전소 독자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인디플러스 展_개관 1주년 기념 영화제 정보

주최: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
* 아시아 다큐멘터리 교류전은 부산국제영화제 ACF와 공동주최

상영작품: 총 27편

① 2012년 전설이 될 한국 독립영화
  - 2011 독립영화전용관 홍보/마케팅지원작 (3편, 기개봉작 포함)
- 독립영화전용관 운영위원 및 전문가 추천작 (11편-장 6, 단 5)

② 배리어프리 영화 체험관 (3편)

③ 아시아 다큐멘터리 교류전 (10편): 부산국제영화제와 공동 주최

기간: 2012년 3월 1일(목) ~ 3월 11일(일) (11일간)

초청인사: 데이비 추(중국, 감독), 위 쒼(중국, 감독), 리 칭휘(대만, 감독)

상영장소 : 인디플러스(02)3447-0650)

 관람료 : 5,000원

홈페이지: http://www.indieplus.or.kr/jsp/index.jsp


인디플러스 위치




 

※ 본 글의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