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예감! 인디밴드 추리닝형제들(Jersey Brother)

상상발전소/음악 패션 공연 2011.04.19 09:31 Posted by 한국콘텐츠진흥원 상상발전소 KOCCA
저지브라더(Jersey Brother)를 소개합니다.


 
 
2010년 11월 13인조 대형 인디밴드의 1집 정규음반을 낸 저지브라더는 2001년 컴백콤으로 세상을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음치가수 이재수가 만든 밴드이다.  왜 저지브라더라는 팀몀을 지었을까요? 단지 저지를 즐겨입었다고 해서 저지를 생각했고 이재수씨와 기타 이승주씨는 형제라서 브라더를 지었다고 하네요.  발음에 주의해주시고요. 리더 이재수 기타 이승주, 보컬 현한주, 건반 이루리, 베이스 김왕준, 드럼 김민찬, 색소폰 이인성, 트럼펫 조효진, 트롬본 김동현, 코러스 김혜령 오대호 정호영 장세희 이렇게 13명입니다.







이재수씨는 타이틀곡 'Sorry' 뮤직비디오에 직접 감독을 맡아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인디밴드로는 드물게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소식이 자자합니다.  'Sorry'를 부른 보컬 현한주씨는 많은 OST를 불렀으며얼굴없는 가수 '안젤로'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뮤직비디오 감상을 해보실까요?
남자배우는 KBS '전우'에서 중대장역에 이주석, 여자배우는 신인여배우 고은이과 양잉꼬가 맡았습니다.




보컬 한현주씨의 중저음이 정말 매력적이지 않으세요?


신인밴드로는 드물게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두번이나 한 실력파 밴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쇼케이스부터  콘서트까지 모두 만석을 자랑했습니다.  저지브라더의 음악을 좋아하는 팬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저지브라더의 리더 이재수씨를 만나 보았습니다.






리더 이재수씨는 벌써 연예계 11년차로 그의 콘서트에는 게스트가 굉장히 빵빵한데요. 우정을 자랑하시는 박상민씨는 쇼케이스와 발렌타인 이브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이재수씨와 재수&노이즈로 프로젝트 음반을 내신 노이즈의 한상일씨 다른 노이즈 멤버들과 함께 추억의 노래를 들려주셨는데 춤솜씨와 노래를 여전하시더라구요.







아! 혹시 이재수씨를 잘 모르신다면?  이 영상을 한번 보세요!
20대 후반 30대초반이시라면 기억이 새록 새록 나실거에요.
이재수와 이재국의 패러디 열창입니다.  음악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인것 같아요.






저지브라더
http://club.cyworld.com/Jerseybrother 팬까페



콘텐트진흥원에서는 2010년 신인뮤직션들에게 방송출연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올해도
만약 이런 기회가 온다면 저지브라더도 한번 신청을 해보는게 어떨까요?  저지브라더 화이팅!



글 ⓒ 한국콘텐츠진흥원 블로그기자단 / 봉승관

※ 본 글의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