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공지사항

한콘진, 2015 지스타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진행

by KOCCA 2015. 10. 26.

한콘진, 2015 지스타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진행

                 

◆ 11월 13일 부산 벡스코서 전문가 상담…6일(금)까지 참가기업 모집



□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ㆍ원장 송성각)이 오는 11월 12~1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5 G-STAR(이하 지스타)’ 기간 인 13일(금)에 중소 콘텐츠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하고, 11월 6일(금)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는 정부 3.0의 핵심 가치인 소통과 개방 기조에 맞춰  지역 소재 중소 콘텐츠기업에게 제공되는 맞춤형 컨설팅으로 법률, 금융, 마케팅 등 분야에서 중소 콘텐츠 기업이 직면하는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참가기업과 1:1 맞춤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이번 상담 서비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1월 6일(금)까지 이메일(sa_mnc@naver.com) 또는 전화(1566-1114)로 접수하면 된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지경화 해외진출지원센터장은 “중소 콘텐츠 기업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이외에 해외진출에 필요한 정보와 수출 관련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수출정보시스템’을 12월 개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해외진출지원센터 박용범 부장(02.2016.414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