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게임

국제게임전시회 G-STAR를 가다!

by KOCCA 2012. 11. 9.

 

 

11월 8일 부산 벡스코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행사인 G-STAR가 개막했습니다.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첫날부터 전시회를 보러 온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31개국의 434개사에서 참여해 그 여느 해보다 큰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국내외 내로라하는 게임 기업이 총망라한 기업 전시 부스에서는 각 회사의 대표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고, 최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G-STAR 1층 전시관은 전시회를 찾는 사람들로 가장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게임 체험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 및 가족들과 함게 그간 학업 및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G-STAR에서 풀 수도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의 발달로 모바일 게임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모바일 게임 회사의 부스도 많이 있어 모바일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도 행사에 많은 참여를 하였습니다.

 

 

특히, 국민 게임으로 일컬어지는 애니팡 부스에 가면 참가자를 받아 대결을 펼치는데요, 이를 통해 우승자를 뽑습니다. 결승은 행사 마지막 날인 일요일에 펼쳐지며, 우승자에겐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애니팡을 잘 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G-STAR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전시회장에는 게임 관련 기업 부스만 있는 것이 아니라 게임 아카데미 및 대학교 게임학과의 부스도 있습니다. 게임학과 관련 부스에 가시면, 학과에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게임학과 재학생들의 졸업 작품 전시 또한 볼 수 있어 향후 게임학과에 진학하려는 청소년들은 여러모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부산게임 아카데미 부스로 가시면, 커리큘럼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더불어 아카데미 교수진들과 상담도 받을 수 있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G-STAR에는 온라인 게임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보드게임도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있는데요, 이곳에서는 국내 보드 게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건너 온 보드 게임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찾기 좋습니다.

 


G-STAR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게임을 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상품을 얻는 기쁨도 누릴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 내에 포토 콘테스트 및 지스타 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 등이 준비되어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G-STAR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G-STAR 공식 홈페이지

http://www.gstar.or.kr/

 

 

이상 온·오프라인 게임이 총망라된, 국제게임전시회 G-STAR 현장 취재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