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활동 펼쳐

 

관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 기관에 임직원이 담근 김치 300여 포기 전달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여 위한 사회공헌 활동 꾸준히 펼칠 계획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2일 나주 본원에서 모든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에는 한콘진 임직원 200여 명이 참가해 360포기의 김치를 담가 인근 지역아동센터 및 보훈요양원 등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 200여 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또한 나주시청을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75가구와 한콘진과 자매결연을 맺은 봉화 황토정보화마을, 금천지역아동센터, 광주보훈요양원 등에도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김장에 사용된 배추와 재료들은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나주 지역 전통시장에서 구입해 나눔의 의미를 더욱 크게 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이인숙 융합전략기획본부장은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김치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4월에는 동아일보사가 주관하는‘2016 존경받는 사회공헌 기업 대상에서 문화예술 부문 대상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사회공헌활동 우수기관 표창과 ()한국사보협회 주관‘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우수 CSR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콘텐츠진흥원 홍보협력팀 구수민 주임 (061.900.639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