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평창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 캐릭터들이 모였습니다. 캐릭터 윈터월드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 시청 앞 서울광장입니다.

 

 

 

2017년의 마지막 주말을 추억하기 위해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캐릭터 윈터월드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 서울광장을 많이 찾아 주셨습니다.

 

지금부터는 사진으로 현장의 느낌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국내외 인기 캐릭터들이 초대형 에어벌룬으로 변신한 <평창ON ZONE>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오직 서울광장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17종의 캐릭터가 동계스포츠 선수로 변신하여 해당 종목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초대형 캐릭터 에어벌룬과 같이 응원 인증샷을 찍으면,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사람과 연말연시에 어디를 가야할까 고민된다면 캐릭터 윈터월드 페스티벌, 서울광장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실내 공간으로 꾸며진 미디어 돔은 동계스포츠 선수들을 직접 응원하는 공간입니다. 미디어 돔 내부에 설치되는 <모두ON ZONE>에는 ‘캐릭터 응원 체험관’과 캐릭터와 함께 현장에서 촬영한 응원 사진 2018장으로 하나의 이미지를 만드는 ‘국민 응원 포토 모자이크 월’에 참여해주세요. 또한, 캐릭터가 전하는 2018년 새해 메시지 포춘쿠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와 함께하는 참참참 게임, 캘리그라피 새해 응원메시지를 담은 캐릭터 엽서 만들기, 그리고 컬러비즈 캐릭터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필요하다면 <드림ON 퍼포먼스>를 통해 국내외 인기 캐릭터 인형과 전문 공연자가 함께하는 평창 응원댄스 플래시몹이 하루 세 차례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더 즐거운 공연이 되었습니다. 또, 야간에는 3개로 연결된 미디어돔에서 360도 멀티미디어쇼로 응원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잠시 후, 저녁 6시에는 행사장의 모든 시민들과 행사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희망의 빛 스위치 ON 기념식’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캐릭터와 행사장 조명, 미디어돔 점등과 함께 화려한 멀티미디어쇼로 서울광장에 아름답고 화려한 빛을 수놓을 예정입니다.

 

이 행사의 마무리는 내일 자정에 국내외 캐릭터들과 함께 함께하는 2018년 이색 카운트다운입니다. 31일 자정에 진행되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함께 ‘새해 희망의 빛 퍼포먼스’는 미디어 돔의 영상쇼 등을 통해 현장의 모든 시민들과 함께 2018년 새해 희망과 염원을 담아 평창의 꿈과 열정에 응원할 계획입니다.

 

2017년의 마무리, 2018년의 시작을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면, 내일 자정에 펼쳐지는 새해 카운트다운, ‘새해 희망의 빛 퍼포먼스’에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행사는 시민들의 열띤 응원과 참여로 완성됩니다.

2017년 평창을 응원할 마지막 기회로, 많은 분이 서울광장을 채워 주시길 희망합니다.

 


 

※ 본 글의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