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내한 '매즈 미켈슨', 코믹콘 서울 통해 한국 팬과 첫 만남

상상발전소/공지사항 2017.07.25 16:30 Posted by 한국콘텐츠진흥원 상상발전소 KOCCA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매즈 미켈슨', 코믹콘 서울 두 번째 게스트 확정

최초 내한 '매즈 미켈슨', 코믹콘 서울 통해 한국 팬과 첫 만남


◆ 한니발, 닥터 스트레인지 등에서 독보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매즈 미켈슨한국 팬들과의 첫 
    만남 기대가 커

◆ 코믹콘 서울, ‘스티븐 연에 이어 매즈 미켈슨까지 8 4-6, 3일 내내 할리우드 스타를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




□ 배우 스티븐 연을 첫 내한 게스트로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던 코믹콘 서울(Comic Con Seoul)이 두 번째 할리우드 스타 매즈 미켈슨을 공개했다. 8 4일부터 6,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코믹콘 서울을 통해 매즈 미켈슨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매즈 미켈슨은 지난 해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를 통해 금지된 힘의 비밀을 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케실리우스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으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서는 주인공 진 어소의 아버지이자 막강한 파괴력을 지닌 최종병기 데스 스타 개발에 연루된 의문의 과학자 겔렌 어소로 등장했다.




□ 특히 매즈 미켈슨은 '더 헌트'2012년 제65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한 데 이어 미국 NBC 드라마 '한니발' 시리즈로 4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남자주연상을 수상하면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독보적인 연기력을 입증했다. 남성적인 외모에 장신과 탄탄한 몸매로 팬들로부터 덴마크 꽃중년이라고 불리는 그는 맡는 역할마다 동일 인물임을 혼동할 정도로 돌변하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다채로운 얼굴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선과 악을 넘나들며 인간의 다양한 내면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는 그는 덴마크만의 국민 배우가 아닌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이다.


□ 코믹콘 서울의 관람객들은 스타패스 없이도 할리우드 스타들과 어메이징 스테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3일 내내 모든 내한 게스트가 참석한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를 만나기 위한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되는 스타패스에 관한 공지는 7 21일 코믹콘 서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 또한 코믹콘 서울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정기작가를 초청하여 2시간 동안의 라이브 드로잉 쇼를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 대표 의상 감독 조상경감독과 러시아 유명 스타 코스플레이어 ‘Narga & Aoki’가 직접 심사하는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역시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직 코믹콘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특별 상영회와 키즈 코스플레이 쇼케이스, 레진 코믹스의 밸리언트 코믹스 101, 초저가 코스프레 미션, 토이피규어 옥션 등과 같은 다채로운 스테이지 세션도 만나볼 수 있다. 게스트로는 할리우드 스타 외에 유명 아티스트 군단과 인기 웹툰 작가, 일본 애니메이션 성우 등이 방문한다.




□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코믹콘의 티켓은 옥션티켓과 네이버 예약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omiccon.co.kr)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comicconseoul)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고

※ 본 글의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